
초기 단계(단계 I- II) 흑색종 패키지/프로그램
만약 여러분이 흑색종이라고 진단받았거나, 여러분의 종양이 제거되었거나, 수술을 기다리고 있다면,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.
흑색종은 가장 위험한 종류의 피부암인데, 그것은 피부의 가장 깊은 층에 뿌리내리고, 몸의 다른 부분, 심지어는 내부 장기에까지 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흑색종이 확산되면 중요한 장기에 해를 입히고 치료하기가 어려워집니다.
흑생종에서 벗어났다?
심사숙고 하시길 바랍니다.
수술 후 흑색종에서 자유로워 졌다라고 생각되더라도, 당신은 흑색종 환자의 3분의1이상이 병의 재발을 경험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.
실제로 1단계와 2단계 흑색종 환자의 36%가 재발을 경험합니다.
재발 65% – 후속조치 1-3년.
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의 종양 용해성 바이로테라피 약으로 치료받은 IB-IIC 환자들은 사망률이 4.39배에서 6.57배 낮았습니다. 그것은 그들이 생존할 가능성이 현재의 지침에 따라 수술 후 치료를 받지 못한 사람들보다 4-6배 더 높다는 것입니다. **
비록 여러분이 상태가 좋아졌다고 느껴져도, 여러분이 정말 완쾌되어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– 흑색종은 특히 젊은이들에게 3개월 안에 재발될 수 있습니다.
그래서 종양을 수술로 제거했더라도 안전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.
흑색종 재발을 피하는 방법은?
우리에게 답이 있습니다!
NCCN과 ESMO 치료 지침은 제공하지 않지만, 우리는 다음과 같은 증명된 치료 방법 을 가지고 있습니다.
바이로테라피.
이 바이로테라피 치료제는 “피부암과 흑색종 진단, 치료, 동적 관찰”이라는 제목의 라트비아 국가 보건 서비스의 임상 지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글로벌 바이로테라피 암 클리닉은 초기 흑색종 치료에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.
발트 주에서 70% 이상의 흑색종 환자들은 재발 방지를 위한 초기 흑색종 프로그램을
선택하고 있습니다. 흑색종이 다시 오지 않기를 바란다면, 우리와 함께 하세요!